SBS뉴스

뉴스 > 정치

"소말리아 해적 잡으러 간다" 청해부대 2진 출항

심영구

입력 : 2009.07.16 20:53

동영상

<8뉴스>

소말리아 해적 퇴치 임무를 맡은 청해부대 2진인 대조영함이 16일 오후 진해항을 떠나 소말리아 해역으로 출발했습니다.

대조영함은 지난 3월 파병된 문무대왕함과 현지에서 교대한 뒤 올해 말까지 소말리아 해역을 오가는 우리 선박을 보호하는 임무를 수행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