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뉴스

뉴스 > 정치

이명박 대통령 "강원도에 '녹색도시' 만들자"

김성준

입력 : 2009.02.10 20:24|수정 : 2009.02.10 20:24

동영상

<8뉴스>

이명박 대통령은 10일 강릉시청을 방문해 강원도 업무보고를 받는 자리에서 "저탄소 녹색성장의 표본이 되는 녹색도시를 강원도에 만들자"고 제안하고 강원도가 앞장 선다면 정부도 적극적으로 돕겠다고 밝혔습니다.

이 대통령은 또 가뭄상황 점검회의도 주재해 환경에 문제가 없는 소규모 댐을 건설하는 방안을 검토해 보라고 지시했습니다.

 

SBS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