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뉴스

뉴스 > 정치

정부기관건물 피습

입력 : 2000.09.21 20:00|수정 : 2000.09.21 20:00


◎앵커: 세계적으로도 명성이 높은 영국의 정보기관 MI6의 청 사가 미사일 습격을 받았습니다. 오늘의 지구촌 소식 정군기 기자입니다.

○기자: 영화 007에서 제임스 본드의 소속기관인 MI6 청사폭 파 장면이 현실로 나타났습니다. 어젯밤 런던 중심부에 위치한 영국 정보기관, MI6건물 8층 이 미사일에 피격된 것입니다.

그러나 MI6 청 사는 미사일 공격을 받고도 크게 부서지지는 않았고 외부에 가벼운 손상만 입었습니다.

<목격자: 푸르고 흰 섬광이 MI6청사 위에서 보 였고 곧 큰 폭발음이 뒤따랐다. 내차도 흔들렸 다.> 영국 경찰은 미사일 발사가 북아일랜드의 반체 제 집단과 관련이 있을 것으로 추정하고 있습 니다. 소비에트 체제 아래의 첩보 책임자와 반 체제 작가가 이색적인 만남을 가졌습니다.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모스크바 근교에 있는 솔제니 친의 집을 방문해서 서로의 의견을 나누었습니 다.

솔제니친은 구 소련시절 수용소군도 같은 러시아의 현실을 고발한 작품으로 노벨상을 수 상한 작가입니다.

성적매력을 발산하기 위한 현 대 여성들의 욕망은 끝이 없습니다. 최근 미국 에서는 여성들의 유두를 더욱 두드러지게 하기 위한 유두 보용물이 개발돼서 인기를 끌고 있 습니다.

이 인공유두로 효과를 극대화 하기 위 해서는 가볍고 단색인 셔츠가 좋다고 디자이너 들은 권하고 있습니다.

SBS 정군기입니다.
SBS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