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빅나티, 공연 중 무대 이탈→여친에 뽀뽀…"팬 기만 행동" 논란

빅나티, 공연 중 무대 이탈→여친에 뽀뽀…"팬 기만 행동" 논란
가수 빅나티(BIG Naughty, 본명 서동현)이 공연 중 무대 뒤에서 여자친구와 스킨십하는 모습이 포착돼 태도 논란에 휩싸였다.

7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는 지난 4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에서 진행된 '톤앤뮤직 페스티벌 2023' 무대에 오른 빅나티의 영상이 게재됐다. 당시 페스티벌에 갔던 관객들이 찍은 영상에는 빅나티가 공연 중 갑자기 무대를 이탈한 모습이 담겼다.

영상에 따르면, 빅나티는 노래를 부르던 중 갑자기 무대 뒤로 사라졌다. 관객들은 퍼포먼스의 일종으로 생각했지만, 이후 백스테이지에서 포착된 빅나티의 모습이 영상으로 공개되며 논란으로 번졌다. 무대 뒤로 사라진 빅나티가 한 여성에게 입을 맞추고 볼을 만진 뒤 다시 무대로 올라가는 장면이 고스란히 영상에 담긴 것이다.

빅나티

해당 영상이 공개된 후 일부 누리꾼들은 빅나티의 행동이 프로답지 못하다고 지적했다. 가수가 무대에 집중하지 못하고, 공연 중 무대에서 내려와 연인과 스킨십을 즐기는 행동은 팬을 기만한 행위라는 비판이 잇따랐다.

빅나티의 이번 논란과 관련해 소속사 측은 "확인 중"이라는 입장을 전했다.

한편 2003년생인 빅나티는 지난 2019년 엠넷 경연 프로그램 '쇼미더머니8'를 통해 얼굴을 알렸고, 이후 '정이라고 하자', '사랑이라 믿었던 것들은', '친구로 지내다 보면' 등의 곡으로 인기를 모았다.

(SBS연예뉴스 강선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