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외국 여성 느닷없이 발길질당했다…부산 가게 영상 파문

부산의 한 옷가게에서 한국인에게 폭행을 당한 외국인 여성의 사연이 알려지면서 공분을 사고 있습니다.

<오! 클릭> 세 번째 검색어는 '옷 구경하다가 발길질당한 외국인 여성'입니다.

한 외국인 여성이 가게에서 옷을 살펴보고 있는데, 주변에 서 있던 한국인 여성이 다가와 갑자기 발길질을 합니다.

부산 한 옷가게, 외국인 여성에 이유 없는 발길질

몸이 휘청일 정도로 세게 걷어차인 외국인 여성은 깜짝 놀라 그 자리에 굳어버렸고, 가해 여성은 유유히 자리를 떠났는데요.

영상에는 옷가게 주인이 달려와 피해 외국인 여성을 다독이며 위로하는 모습까지 담겼습니다.

이 외국인 여성은 부산의 한 기차역에 있는 옷가게에서 구경을 하던 중 폭행을 당했는데, 대체 왜 걷어차였는지 이유를 모르겠다고 전했는데요.

당시 상황이 촬영된 영상이 퍼지면서 가해 여성에 대한 공분이 커지고 있습니다.

특히 미국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가해 여성을 비난하는 댓글이 잇따라 올라오고 있습니다.

누리꾼들은 "어떻게 쌓아 올린 한국 이미지인데, 어이가 없네", "같은 한국인이라고 생각하고 싶지 않다", "빨리 잡아서 처벌해야 한다 이러면 누가 한국 오고 싶어하겠나"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화면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