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Pick] 여중 침입해 학생들 앞 음란행위…4년 전 미제사건 범인이었다

[Pick] 여중 침입해 학생들 앞 음란행위…4년 전 미제사건 범인이었다
여자중학교에 무단침입해 학생들 앞에서 음란행위를 하던 40대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습니다.

경찰 조사 결과 이 남성은 과거 공연음란 혐의 미제사건의 범인이라는 사실이 드러났습니다.

29일 경찰에 따르면 서울 종로경찰서는 공연음란 혐의를 받는 40대 남성 A 씨를 지난달 2일 불구속 상태로 검찰에 송치했습니다.

A 씨는 지난해 11월 서울 종로구의 한 여자중학교에 들어가 학생들이 보는 가운데 음란행위를 하고 달아난 혐의를 받습니다.

학교 측 신고를 받은 경찰은 학교 주변의 CCTV 85대를 분석해 A 씨가 도주 당시 사용한 것으로 추정되는 번호판이 없는 오토바이를 추적했습니다.

이에 비슷한 오토바이 소유자 50여 명을 대상으로 조사에 착수했고, 수사망이 접차 좁혀오자 A 씨는 지난달 2일 경찰에 자진 출석해 범행을 시인했습니다.

이 과정에서 A 씨는 지난 2019년 발생한 공연음란 미제사건의 범인 또한 자신이라고 자백했습니다.

경찰 관계자는 "2019년 미제사건의 범행 수법과 인상착의가 비슷해 영상 증거 등을 앞세웠다"며 "이에 A 씨가 동일범임을 확인했다"고 밝혔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