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SNS로 사귄 여친, 알고 보니 건장한 남성이었다…'궁금한 이야기Y' 추적

SNS로 사귄 여친, 알고 보니 건장한 남성이었다…'궁금한 이야기Y' 추적
SBS '궁금한 이야기Y'가 여성을 사칭해 교제하고, 돈까지 요구한 한 남성의 정체를 파헤친다.

24일 방송될 '궁금한 이야기Y'에서는 얼굴에 수많은 가면을 쓰고 남의 돈만 탐하는 31살의 서 씨에 대해 추적한다.

3년 전, 김한결(가명) 씨 생일에 마치 선물처럼 서민주(가명) 씨가 찾아왔다. 두 사람은 SNS를 통해 처음 알게 되었고, 민주 씨의 다정한 성격과 말투 그리고 저돌적인 구애로 인해 알게 된 지 이틀 만에 교제를 시작했다.

호화로운 배경과 출중한 외모, 게다가 살가운 성격까지 무엇 하나 부족한 게 없는 민주 씨와 장밋빛 미래를 꿈꿨던 한결 씨. 하지만 민주 씨는 어찌 된 영문인지 SNS로만 소통할 뿐 만날 수가 없었다.

답답하고 걱정되는 마음에 한결 씨는 민주 씨 집으로 직접 찾아갔다. 집에 가보니 민주 씨는 애초에 처음부터 존재하지 않는 사람이었고, 건장한 31살의 남성 서 씨가 지금까지 사진을 도용하며 거짓으로 여성 행세를 하고 있었다.

하지만 황당한 건 이게 끝이 아니었다. 그간 여성 시늉을 하며 자신을 속여온 서 씨가 정체가 발각된 이후에도 당당히 연락하며 돈을 빌려달라고 요구했다. 도무지 이해할 수 없는 행각을 벌여오던 서 씨가 최근에는 뉴스에까지 오르내리고 있다고 했다.

호텔에 취직한 민주 씨는 며칠 만에 호텔 돈을 훔쳐 달아났다고 했다. 그는 도주한 이후 오히려 피해자들에게 '임금을 지급하지 않으면 고용노동부에 고발하겠다'며 으름장을 놓기도 했다.

뻔뻔함이라는 말로도 설명할 수 없는 황당한 서 씨는 대체 어떤 사람일지 추적할 '궁금한 이야기Y'는 24일 금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SBS연예뉴스 강선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