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김창열 아들' 주환 군, 연세대 수시 합격…"해준 것도 없는데 고맙다"

김창열

DJ DOC 멤버 김창열의 아들 주환 군이 연세대학교에 입학한다.

김창열은 지난 7일 자신의 SNS에 주환 군의 졸업을 기념하는 사진을 올렸다.

그는 "연세대 수시합격 멋지다. 내 아들"이라는 글과 함께 "엥엥 울면서 갓난아이로 태어난 게 엊그제 같은데 이렇게 멋지게 자라서 벌써 고등학교 졸업을 했구나. 정말 고맙고 사랑한다. 내 아들"이라며 축하했다.

또 "주환이가 살아온 19년 동안 아빠가 별로 해준 것도 없는데 불평불만 하나 없이 모나지 않게 자라줘서 더욱 자랑스럽고 고맙다."면서 "이젠 주환이도 어른이 됐네. 지금처럼 항상 모범이 되는 멋진 사람으로 사회에 일원으로 더 멋진 날들이 이어지길 항상 아빠가 기도할게."라며 아들을 향한 믿음을 표현했다.

김창열 아들 주환 군은 188cm의 큰 키로 학창 시절 모델 활동을 병행하기도 했다. 지난해 김창열 부자는 '오은영의 금쪽상담소'에 출연해 아버지의 구설에 대한 안타까움을 전한 바 있다.

한편 김창열은 서울 공항고등학교를 중퇴하고 연예인 활동을 시작했다가 2009년 명예 졸업장을 받았다. 이후 그는 2010년 8월 검정고시를 치르고 합격해 고교 졸업 자격을 얻었다.


(SBS연예뉴스 강경윤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