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Pick] 공항 바닥에 갓난쟁이 버리고…비행기 타러 간 '몹쓸 부모'

아기 버리고 도주한 벨기에 부부
공항에 아기를 버려둔 채 비행기에 탑승하려던 벨기에 부부가 현장에서 붙잡혔습니다.

현지 시간으로 지난 2일 CNN, ABC뉴스 등 외신들은 이스라엘 텔아비브 국제공항에서 벨기에로 떠나려던 한 부부가 아이를 항공사 카운터에 두고 떠나려 했다고 보도했습니다.

이스라엘에 여행하러 온 부부는 이날 탑승 수속 시간이 마감된 후 공항 카운터에 도착했고, 사전에 구매해 둔 성인 티켓 2장을 발권했습니다. 함께 간 아기의 좌석은 구매하지 않았던 겁니다.

항공사 측이 아기 몫의 항공권으로 27달러(약 3만 3천 원)의 추가 비용을 안내하자, 부부는 아기를 두고 탑승 수속대로 갔습니다.

부부를 지켜보던 항공사 직원 A 씨는 아기를 데리고 쫓아가 두 사람을 막아섰고, 또 다른 직원들은 경찰에 신고했습니다.
아기 버리고 도주한 벨기에 부부

항공사 측은 "이런 상황을 겪어본 적이 없어 직원들 모두 당황했었다. 우리가 본 게 현실인지 믿을 수 없었다"고 당시를 기억했습니다.

항공사 측은 부부를 공항보안국에 인계했으나 현지 경찰은 "중요한 문제는 해결됐으니 더 이상의 조사는 없다"고 사건을 마무리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하지만 해당 사건을 접한 현지 누리꾼들은 "이게 진짜로 있었던 일인 거지?", "경찰은 더 조사 안 한다는 거지?" 등의 반응을 보이며 분노했습니다.

(사진= 트위터 캡처)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