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송중기 영국인 부인, 유아복 매장서 포착…"한국 온 어머니와 출산 준비"

송중기 영국인 부인, 유아복 매장서 포착…"한국 온 어머니와 출산 준비"
배우 송중기(38)의 영국인 아내가 출산을 준비하는 모습이 포착돼 화제를 모은다.

30일 연예 매체 디스패치는 송중기가 영국 출신 배우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와 재혼 및 임신 소식을 밝힌 당일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가 친정 가족과 함께 출산을 준비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공개된 사진에 따르면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는 친정어머니와 함께 서울 강남의 한 유아복 매장에 들러서 유아용품을 미리 둘러봤다.

송중기는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가 임신하자 그의 가족들을 한국으로 초대했으며, 서울 이태원구에 있는 저택에서 함께 생활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송중기는 30일 자신의 팬카페에 쓴 글을 통해 "오늘 깊은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부부로서의 삶을 시작하기 위해 혼인 신고를 하고 오는 길"이라면서 "지금처럼 둘이 한 방향을 바라보면서 앞으로의 날들을 함께 예쁘게 걸어가겠다"며 법적인 부부가 됐음을 알렸다.

또 송중기는 "자연스레 저희는 행복한 가정을 만들자는 꿈을 함께 소망했습니다. 서로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해왔고, 진심으로 감사하게도 저희 둘 사이에 소중한 생명도 함께 찾아왔다"며 2세 소식도 전했다.

(SBS연예뉴스 강경윤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