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이범수 측, 학생 차별 · 폭언 의혹 부인…"사실무근"

이범수 측, 학생 차별 · 폭언 의혹 부인…"사실무근"
신한대학교 공연예술학부장인 배우 이범수가 학생을 차별하고 폭언을 가했다는 의혹이 제기되자 소속사 측이 사실무근이라며 반박했습니다.

7일 연예계에 따르면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이범수 교수가 약 4개월 동안 직접 강의하지 않았으며, 경제적 상황에 따라 학생들을 나눠 차별하고 폭언을 한다는 내용의 글이 올라왔습니다.

자신을 신한대 공연예술학부 재학생이라고 밝힌 글쓴이는 이로 인해 현재 불면증 등을 겪고 있으며, 자퇴하거나 정신과 치료를 받는 학생들도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이 글이 논란이 되자 소속사는 7일 오후 "(이범수가) 학생들을 차별했다거나 폭언을 가한 적은 없다. 다른 의혹 또한 사실무근"이라고 입장을 밝혔습니다.

소속사는 또한 "이범수 배우에 관한 허위사실 유포와 확산에는 강력한 법적 조치에 나설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다만, 강의와 관련해서는 촬영 스케줄로 인해 평일에 수업하지 못하거나 갑작스러운 일정 변동이 있었음을 인정하면서 "학생들의 개별 학습 일정에 맞추지 못한 점은 사과드린다. 이 부분과 관련해 학생들과의 소통이 미진했다면 반성하며 개선해나가겠다"고 사과했습니다.

그러나 "학교 측과 논의를 거쳐 평일이 아닌 주말 등에 수업을 진행하는 것이 가능하다는 답변을 받았으며, (촬영 일정으로 인한 강의 시간 변동에 대해서는) 학생들에게 충분히 양해를 구했고 이후 보충 수업 등을 성실히 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소속사는 "이범수 배우는 진상을 파악하기 위한 학교 측 조사에 성실히 응하고 있다"며 "사실과 다른 부분은 이미 조사를 통해 소명했으며 이후에도 성실히 협조하겠다"고 덧붙였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