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Pick] "아버지 유산 문제로" 친누나 폭행한 동생, 살인 미수로 체포

[Pick] "아버지 유산 문제로" 친누나 폭행한 동생, 살인 미수로 체포
▲위 사진은 기사 내용과 직접적인 관련이 없습니다.

아버지의 유산문제로 싸우던 친누나를 폭행해 살해하려던 30대 남성이 현행범으로 체포됐습니다. 

오늘(24일) 서울 강동경찰서는 살인 미수 혐의를 받는 A(31)씨를 현행범으로 체포해 수사 중입니다.

A 씨는 이날 새벽 1시 42분쯤 강동구 천호동에 있는 친누나 B(34)씨의 집을 찾아가 한 달 전 사망한 아버지의 부동산 유산 문제로 다툼을 벌였습니다.

그러던 중 A 씨는 B 씨의 목을 조르고 머리를 바닥에 여러 차례 내리쳤고, 이로 인해 B 씨는 중상을 입게 됐습니다. 

인근 이웃의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은 A 씨를 현행범으로 체포했습니다. 

B 씨는 이후 가까운 병원으로 이송됐으나 한동안 뇌에 산소 공급이 안 되는 등 심각한 상태를 보였으며, 현재 중환자실에서 회복 중인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경찰 조사에서 A 씨는 '살해할 의도가 없었으며 몸싸움 중에 일어난 일'이라고 주장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이와 관련해 경찰 관계자는 "자세한 사건 경위를 조사 중"이라며 "A 씨에 대한 구속 영장을 신청할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사진=연합뉴스TV 제공/연합뉴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