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카타르월드컵] 한 눈에 쏙 들어오는 조별리그 일정

[카타르월드컵] 한 눈에 쏙 들어오는 조별리그 일정
카타르 월드컵이 한국 시간으로 11월 21일 새벽 1시 주최국 카타르와 에콰도르의 경기를 시작으로 막을 엽니다.

가장 관심을 끄는 것은 역시 대한민국의 경기이죠. 우리 대표팀은 한국 시간 기준 24일 밤 10시 우루과이와 첫 경기를 벌입니다. 우루과이는 간판 공격수 루이스 수아레스를 중심으로 손흥민의 토트넘 동료인 로드리고 벤탄쿠르, 레알 마드리드의 발베르데 등이 포진해 있습니다. 

두번째 조별 경기는 28일 밤 10시에 열리고 상대는 가나입니다. 한국의 국제축구연맹(FIFA) 랭킹이 28위인 반면 가나는 61위를 기록하고 있지만 역대 전적에선 3승 3패로 팽팽하게 맞서고 있습니다.

세번째 조별 경기는 12월 3일 자정에 포르투갈과의 일전입니다. 호날두를 중심으로 브루누 페르난드스와 베르나르두 실바 등 유럽리그를 대표하는 선수들이 모여 있습니다.

대한민국의 경기 이외에도 23일 독일과 일본, 25일 브라질과 세르비아, 28일 스페인과 독일, 29일 브라질과 스위스 등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만한 경기들이 이어집니다. SBS뉴스가 제공하는 월드컵 조별리그 경기 일정표를 참고하여 카타르 월드컵을 마음껏 즐겨보세요. 월드컵은 SBS!
카타르월드컵 조별예선 경기일정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