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산다라박, '300억 재산설' 직접 해명 "그 정도 벌긴 했지만…"

산다라박
그룹 2NE1 출신 가수 산다라박이 '300억 재산설'에 대해 해명했다.

산다라박은 5일 방송한 KBS 2TV 예능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박소현과 함께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MC 김숙은 "얼마 전 기사를 봤는데, K팝 여자 가수 재산 순위를 다룬 기사에서 산다라박이 3위더라"며 '300억 재산설'의 진위를 궁금해했다. 해당 기사에서 재산 순위 1위는 아이유, 2위는 이효리였다.

이에 산다라박은 "제가 300억 원이 있다는 기사가 난 적이 있다"며 "너무 속상했다. 왜냐하면 (300억이) 없다. 300억은 무슨"이라며 해명했다.

산다라박은 "(기사가 난 후) 제가 축하를 많이 받았는데, 너무 억울해서 종이에 하나씩 썼다. 2009년 데뷔하고 나서 뭘 했는지. 생각해 보면 300억 정도 벌긴 한 거 같다. 하지만 그걸 회사랑 나누고 멤버랑 나누고 세금 내고..."라고 설명했다.

이어 "제가 쇼핑을 미친 듯이 해서 건물을 못 샀다. 요즘 동료들을 보면서 생각한다. 쇼핑 안 했으면 건물을 샀을 텐데"라며 "결론은 300억은 없다. 300만 원은 있다"라고 말했다.

[사진=KBS 방송 캡처]

(SBS연예뉴스 강선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