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최강희, 깜짝 놀랄만한 근황 "고깃집 설거지 아르바이트 한다"

최강희, 깜짝 놀랄만한 근황 "고깃집 설거지 아르바이트 한다"

올해로 데뷔 25년차를 맞은 배우 최강희(45)가 고깃집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는 근황을 알렸다.

4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위라클'에 출연한 최강희는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다. 고깃집 설거지랑 김숙 집 가사도우미를 하고 있다."면서 "3개월 됐다. 5시부터 10까지 시간 당 만원"이라고 설명해 주위를 깜짝 놀라게 했다.

최강희는 지난해 4월까지 방영된 지난해 4월 KBS '안녕? 나야!' 주인공으로 출연한 바 있다.

그는 아르바이트를 하는 이유에 대해서 "나에 대해 좀 알아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고 뭘 하면서 기쁘고 잘하는게 뭘까 싶었다. 내가 집 치우는 걸 진짜 좋아한다. 설거지랑. 내가 연예인이 아니면 뭘 할 수 있는지 한 번 시도라도 해보자 싶었다. 말로 하는 척이 아니라 한 번 해봤다."고 말했다.

최강희는 우울증이 심했을 때의 상황에 대해서 "출구가 안 보인다. 내일이 계속 영원히 올 것 같은 불안감. 엄청 세상이 무서웠다. 막 가슴이 너무 뛰고 공황장애 비슷하더라. 심장이 너무 뛰고 뭐 말할 수 없다. 엄청 비극적이었다."라고 토로했다.

하지만 최강희는 건강해진 근황에 만족한다고 강조했다.

그는 "어디로 갈지 모르는게 인생이라 너무 걱정하고 살 필요도 없는 거 같다."라면서 "술을 많이 먹었는데 신앙을 갖게 되면서 저절로 채워졌다. 나의 결핍이 계속 조금씩 채워졌다. 그러면서 회복됐다. 지금은 술을 끊었다."며 우울증을 앓는 이들을 응원했다.

SBS연예뉴스 강경윤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