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둘이 동갑이라고?"…댄서 가비, 샤이니 태민과 '동창' 인증

한림예고 동문
댄서 가비가 고등학교 동창인 그룹 샤이니 멤버 태민에게 안부 인사를 전하면서 두 사람이 동급생임을 인증했습니다.

오늘(27일) 가비는 자신의 SNS에 "태민아 안녕...하세요"라는 글과 함께 한 게시물을 공유했습니다.
한림예고 동문

가비가 공유한 게시물에는 "둘 다 한림예고 1기라던데 그럼 둘이 동갑이야? 신기하다"라는 글과 함께 태민과 가비의 사진이 나란히 붙어있었습니다.

태민에게 반말인 듯 정중한 인사를 전한 가비를 본 누리꾼들은 "나중에 춤으로 같이 무대에 섰으면 좋겠다!", "태민아 안녕하세요라니", "세계관 붕괴", "왜 내 머릿속에 태민은 아직도 중학생이지" 등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가비, 태민을 비롯한 수많은 스타를 배출한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는 최근 공식 홈페이지에 동문들의 고화질 증명사진을 공개하면서 팬들 사이에서 화제가 됐습니다.
한림예고 동문

특히 상대적으로 어린 나이에 그룹 막내로 데뷔한 태민과 댄스 크루의 리더로 활동하는 가비가 1993년생으로 동창이라는 점이 누리꾼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두 사람이 같은 해 졸업한 동기라는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태민이랑 가비가 동갑이라고?", "너무 신기하다", "상상도 안 간다", "둘이 반말할까?"라며 놀랍다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또 두 사람과 함께 한림예고 1기로 졸업한 스타로 가수 피오, 송민호, 배우 신재하, 댄서 팝핀현준 등이 있다는 소식에 "그러니까 이 사람들이 아직 30살이라는 말이지?", "팝핀현준은 늦게 입학해서 동창생이 태민과 피오", "진짜 흥미로운 연예계" 등 반응이 나왔습니다.
한림예고 동문

이밖에도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동문으로는 모델 김진경, 배우 남윤수, 조이현, 그룹 f(x) 크리스탈, 세븐틴 우지, 아스트로 차은우, 뉴진스 민지 등이 있습니다.

(사진= 가비 인스타그램,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홈페이지)

(SBS 스브스타) 

(SBS연예뉴스 전민재 에디터)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