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포착] 아르바이트생 입안 찢어지도록 때리고 "내 손등에 피 나잖아!"

'마스크 써달라' 요청에 격분…폭행한 중년 남성, 경찰 조사 중

 한 중년 남성이 '마스크를 써달라'는 편의점 아르바이트생의 말에 격분해 폭행하는 사건이 벌어졌습니다. 피해자는 당시 폭행으로 입안이 찢어지는 등 신체적 · 정신적 피해가 상당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지난 16일 서울 은평구의 한 편의점에서 중년 남성이 마스크 착용을 해달라는 편의점 아르바이트생의 요청에 폭행을 휘두르고 있다. (사진=피해자 A 씨 제공, 연합뉴스)

서울 은평구의 한 편의점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는 20대 여성 A 씨는 지난 16일 저녁 7시 10분쯤 근무를 하던 중 마스크를 턱에 걸친 중년 남성 B 씨에게 "마스크를 써달라"고 요청했습니다.

하지만 B 씨는 A 씨의 말을 듣지 않은 채 계속해서 반말로 "담배를 달라"고 했고 A 씨는 재차 마스크를 써달라고 부탁했습니다.

그러자 이에 격분한 B 씨는 A 씨가 있는 카운터 안쪽으로 다짜고짜 들어와 오른손 주먹으로 A 씨의 얼굴을 강하게 내리쳤고 폭행 충격에 그만 A 씨는 바닥에 쓰러졌습니다.

B 씨는 A 씨를 폭행한 직후 '너 때문에 내 손등에 피가 났다'고 말할 정도로 세게 주먹을 휘두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잠시 후 정신을 차린 A 씨는 편의점 비상 버튼을 눌러 경찰에 신고했고, 즉시 현장에 출동한 경찰은 B 씨를 현행범으로 체포했습니다.

이 같은 모습은 편의점 CCTV에도 고스란히 담겼습니다.

병원 진단 결과, A 씨는 B 씨의 폭행으로 입안이 찢어져 5바늘을 꿰매고 전체적으로 치아가 여러 개 흔들려 예후가 좋지 않으면 흔들리는 치아를 모두 뽑아야 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폭행당한 편의점 아르바이트생의 병원 진단 결과. (사진=피해자 A 씨 제공, 연합뉴스)

A 씨는 "B 씨가 '얕보냐, 만만해 보이냐'는 식으로 말한 뒤 바로 카운터 안으로 들어와 폭행했다"면서 "바닥에서 피를 흘리고 있는 나를 보면서 B 씨는 '너가 이렇게 한 거다. 너 때문이다. 그냥 담배를 줬으면 이런 일이 안 생겼다'라고 나에게 책임을 떠넘겼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러면서 "당시 B 씨가 내게 말하기를 '피 좀 닦아라. 근데 미안하다'고 말했지만 진심이 느껴지지 않았다'고 전했습니다.

현재 관할 경찰서는 B 씨를 폭행 혐의로 조사 중에 있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