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단발머리도 예쁘네"…손예진, 인도네시아 온라인 팬미팅 등장

손예진 온라인 팬미팅
지난 6월 임신 소식을 전한 배우 손예진이 새로운 모습으로 팬들을 만났습니다.

손예진은 오늘(18일) 온라인을 통해 인도네시아 팬미팅을 진행했습니다.

이번 온라인 팬미팅은 손예진이 앰버서더를 맡은 한 인도네시아 브랜드가 주최한 행사로, 사전 추첨을 통해 선발된 30명의 팬들이 온라인으로 약 2시간 동안 손예진을 만났습니다.

팬미팅 현장에 참석한 현지 누리꾼 A 씨는 자신의 SNS에 손예진을 언급하며 화면 속 손예진의 모습을 촬영한 사진과 영상을 실시간으로 공유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손예진은 길었던 머리를 짧게 자르고 화사한 의상을 입은 채 편안한 의자에 앉아있었습니다.
손예진 온라인 팬미팅
손예진 온라인 팬미팅

인도네시아 현지 팬들과 실시간으로 대화를 나누던 손예진은 진행자의 안부 인사에 밝게 웃으며 "안녕하세요! 너무 반갑습니다"라고 손을 흔들며 인사를 건네기도 했습니다.

임신 발표 후 별다른 공식 일정이 없었던 손예진이 오랜만에 공식 일정을 소화하는 모습에 팬들은 "너무 예쁘다. 드레스 너무 잘 어울려", "단발머리 손예진이라니!", "화면으로 봐도 빛이 난다" 등 반응을 보이며 환호했습니다.

손예진은 지난 3월 31일 동갑내기 배우 현빈과 약 2년간의 연애를 마치고 결혼했습니다.

(사진= 트위터 캡처)

(SBS 스브스타)  

(SBS연예뉴스 전민재 에디터)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