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일본 AV 배우, 실종 2주 만에 변사체로…발견 당시 모습 '충격'

일본 AV 배우, 실종 2주 만에 변사체로…발견 당시 모습 '충격'
일본 성인비디오(AV) 배우 아라노 리나(23)가 실종 2주 만에 변사체로 발견됐다.

지난달 30일 일본 매체 아사히신문에 따르면 아라노 리나는 친구들을 만난다며 집을 나갔다가 행방불명된 지 약 2주 만에 일본 이바라키현의 한 숲에서 시신으로 발견됐다. 발견 당시 옷이 벗겨진 채 나무에 묶여 있었던 것으로 알려져 충격을 자아냈다. 경찰은 "사망한 지 2주 지난 것으로 보인다. 사인을 밝히기 위해 노력 중"이라고 전했다.

아라노 리나는 도쿄의 자택에서 가족들에게 친구를 만나러 간다며 집을 나선 뒤 돌아오지 않았다. 가족들은 아라노 리나가 사라진 후 3일 뒤 경찰에 실종 신고를 했고, 현지 경찰은 지난 8일부터 수색을 시작했다.

용의자로는 산페이 히로유키(33)가 검거됐다. 아라노는 실종되기 전 산페이에게 문자메시지를 보냈고, 그와 함께 차에 올라타는 모습이 이바라키현의 한 기차역 밖 CCTV에 포착됐다.

두 사람은 이바라키현 오타시에 위치한 산페이의 별장으로 이동한 것으로 확인됐다. 아라노 리나는 죽기 전 감금된 상태였고, 용의자 휴대전화에서는 아라노 리나에게 수갑을 채운 사진도 발견됐다.

경찰은 산페이를 납치·감금 혐의로 체포해 조사를 진행 중이다. 그는 혐의를 부인하며 "아라노를 내 별장으로 데려갔고, 그곳에서 잠시 수갑을 채운 뒤 인근 상점에 내려줬다"고 주장했다. 자신의 휴대폰에서 발견된 사진에 대해서는 "아라노의 동의 하에 찍었다"고 말했다.

<사진=아라노 리나 트위터 캡처>

(SBS연예뉴스 김지혜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