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열애 중' 의심받은 조세호…소속사 "럽스타 아니고 꼴값" 해명

조세호 럽스타그램 해명
코미디언 조세호가 자신의 SNS에 열애 중임을 암시하는 듯한 게시물을 연일 올리고 있는 가운데, 소속사가 직접 입장을 밝혔습니다.

조세호는 최근 SNS에 "지금 든 생각"이라며 '눈 깜빡일 시간에 너 한 번 더 보고 싶다'라고 작성한 메모장을 캡처해 공유했습니다.

연애 중인 상대에게 말하는 듯한 그의 게시물을 본 동료 지인들은 "심쿵 호세", "사랑에 빠진!", "누구" 등의 반응을 보이며 조세호의 상대를 궁금해했습니다.
조세호 럽스타그램 해명

첫 메모 게시물을 올린 이후 조세호는 '오늘도 어깨운동 열심히 할게, 너 좀 더 편하게 기댈 수 있게', '자음과 모음 중 딱 한 개씩만 가질 수 있다면 ㄴ,ㅓ 너' 등 열애 중임을 넌지시 알리는 듯한 메모를 연일 공유했습니다.

조세호는 오늘(7일)도 "기상청 (하트)"라는 글과 함께 '왜 이렇게 날씨가 좋지? 아 너 생각하고 있었구나'라는 의미심장한 글을 공개했습니다.
조세호 럽스타그램 해명

그의 게시물을 본 방송인 유병재는 "내용은 뭐라고 안 할 테니 여백이랑 정렬만 맞춰주시면 안 돼냐"라는 댓글을 달았고, 배우 안보현은 "싸이 감성인가"라고 반응했습니다.

이에 그의 소속사 이미지나인컴즈 측은 한 언론사를 통해 '조세호의 럽스타그램'에 대한 입장을 전했습니다.

소속사 측은 "조세호 씨의 글귀들이 '럽스타그램'은 전혀 아니다. 최근 조세호 씨가 '미노이의 요리조리' 유튜브 콘텐츠에 출연하며 시 같은 글귀를 쓰고 있다고 밝혔는데 그 정도 수준의 습작이라고 봐주시면 될 것 같다"라고 전하며 그의 열애설을 부인했습니다.

소속사 측은 이어 "예전에 '조세호의 꼴값'이라는 타이틀로 SNS에 올렸던 적이 있다. 최근 글들도 그 연장선에 있는 것으로 봐 달라"라고 강조했습니다.

앞서 조세호는 '조셉의 꼴값'이라는 주제로 지난 1월부터 총 3편의 시를 공개했고, 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했을 당시 '사랑'에 관한 책을 집필할 계획이라고도 전했습니다.
조셉의 꼴값 시리즈

당시 그는 "사랑이라는 단어를 좋아해서 그에 대해 끄적이는 걸 좋아한다. 책을 준비하고 있어서 유재석에게 메모를 보여줬다. 책 제목으로 '내 나이 마흔 살, 이제 사랑의 ㅅ을 알게 됐다'라고 하려고 했는데 유재석이 '꼴값'이 좋겠다고 하더라"라며 SNS에 공유한 '조셉의 꼴값' 시리즈의 탄생 비화를 밝혔습니다.

(사진= 조세호 인스타그램)

(SBS 스브스타)

(SBS연예뉴스 전민재 에디터)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