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나도 차인 적 있다"…'런닝맨' 차은우, 연인에게 울면서 매달린 연애사 고백

런닝맨

'얼굴천재' 아스트로 멤버 차은우가 연애담을 공개한다.

22일 방송될 SBS '런닝맨'에서는 '만찢남' 차은우의 절절한 러브 스토리가 공개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연인에게 차인 후 구질구질하게 매달린 경험에 관한 이야기를 나누던 도중, 차은우는 "나도 차인 적 있다"라고 밝혀 이목을 집중시켰다.

'아이돌계 원탑 비주얼'이라고 불리는 차은우에게 절대 있을 수도 없는 일이라고 생각했던 런닝맨 멤버들은 "말도 안 된다", "누가 너를 차냐?"라며 믿을 수 없다는 반응을 쏟아냈다. 이에 차은우는 당시 헤어진 연인에게 울면서 매달렸다며 절절했던 과거 연애사를 고백했다.

이어 "다시 만났냐"는 질문에 차은우가 행복한 결말을 맞이했다고 밝히자, 멤버들은 "그게 되는구나", "우린 (연인이) 한 번 떠나면 뒤도 안 돌아본다"라며 분통을 터트려 주변을 폭소케 했다.

한편, '런닝맨' 공식 사랑꾼인 전소민과 양세찬 또한 눈 내리는 날에 눈사람이 되도록 연인을 기다려보기도 하고, 이별을 고한 연인을 붙잡기 위해 비행기 표까지 끊고 찾아가려 했던 사연까지 공개하며 구질구질한 연애사 토크에 재미를 한층 더했다.

차은우의 애절한 사랑 이야기는 22일 오후 5시에 방송될 '런닝맨'에서 공개된다.

(SBS연예뉴스 강선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