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MLB 탬파베이 최지만, 6타수 무안타…탬파베이 연장 13회 패배

MLB 탬파베이 최지만, 6타수 무안타…탬파베이 연장 13회 패배
메이저리그 탬파베이의 최지만(31)이 연속 경기 안타 행진을 '4'에서 중단했습니다.

최지만은 미국 메릴랜드주 볼티모어의 오리올 파크 앳 캠던 야즈에서 열린 볼티모어와 방문 경기에 4번 타자 1루수로 출전해 6타수 무안타에 머물렀습니다.

연속 경기 안타 행진을 마감한 최지만의 시즌 타율은 2할 7푼 9리에서 2할 5푼 7리(74타수 19안타)로 떨어졌습니다.

탬파베이는 주자를 2루에 두고 경기를 이어가는 연장전 승부치기에서 두 차례 동점 끝에 13회말 루그네드 오도르에게 끝내기 2점 홈런을 맞고 8대 6으로 졌습니다.

최지만은 1회 3루수 땅볼, 4회 포수 파울 플라이, 6회 우익수 뜬공, 9회 삼진으로 각각 물러났습니다.

연장 11회에는 선두 타자로 나와 좌익수 뜬공으로 잡혔고 연장 13회에 또 삼진으로 돌아섰습니다.

탬파베이는 5회 마이크 주니노의 좌측 폴 상단을 때리는 석 점 홈런으로 앞서 가다가 동점을 허용한 뒤 연장 10회초 브렛 필립스의 2루타, 얀디 디아스의 우전 적시타로 2점을 보태 승리가 보이는 듯했습니다.

그러나 연장 10회말 곧바로 동점을 허용하고 연장 11회 1점씩 주고받는 등 팽팽한 접전을 벌이다가 오도르의 한 방에 무릎을 꿇었습니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