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조민아, 실신 이유 가정폭력이었나…"지옥 같아, 살려줘" 호소

조민아, 실신 이유 가정폭력이었나…"지옥 같아, 살려줘" 호소
그룹 쥬얼리 출신 조민아가 건강 이상으로 119를 불렀다는 상황을 밝힌 가운데, 가정폭력 피해를 의심케 하는 글을 추가 게재해 이목을 모으고 있다.

조민아는 16일 자신의 SNS에 "강호가 곤히 잠든 사이에 매일같이 반복되던 숨 막힘 끝에 엄마는 바닥으로 내동댕이 쳐지고 과호흡성 쇼크로 정신을 잃었고 119가 왔고 경찰이 왔다. 강호를 만나고 어제 처음으로 과호흡이 와서 엄마 너무 놀랐어"라며 간밤에 겪은 위급 상황을 전했다.

이어 조민아는 "다행히 강호가 깨어있을 땐 엄마가 우리 강호 옆에서 활짝 웃고 있었지"라며 "몸이 아파도 마음이 아파도 그 어떤 일이 있어도 밝은 에너지로 파이팅 넘치게 강호 곁에 있지"라고 모성애를 드러냈다. 특히 조민아는 자신의 글 마지막에 '엄마 보호받고 싶다'는 해시태그를 덧붙이기도 했다.

조민아가 일시적인 건강 이상으로 119 도움을 받은 것인 줄 알았던 이 상황은 이후 조민아가 쓴 댓글로 인해 가정폭력 의혹으로 번졌다.

조민아의 글에 한 지인은 "이따 전화할게. 아프지마 내 친구"라는 댓글로 걱정스러운 마음을 표현했다. 여기에 조민아는 "어제도 안방 문고리 발로 차서 부수고 목덜미 잡아서 바닥으로 집어던져서 나 고꾸라지고… 119 앞에선 심폐소생술 미리 하고 있고 가고 나선 다시 폭언 퍼붓고… 매일이 지옥 같아… 살려줘…."라는 댓글을 달았다.

집 내부에서 폭력을 당한 것으로 추정되는 조민아의 댓글에 누리꾼들의 걱정이 이어지고 있다.

조민아는 지난 2020년 6세 연상의 피트니스센터 CEO와 결혼했고, 이듬해 아들 강호 군을 출산했다.

[사진=조민아 인스타그램 캡처]

(SBS연예뉴스 강선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