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상속자들' 은상이가 엄마 돼"…김미경, 박신혜 결혼 축하

"'상속자들' 은상이가 엄마 돼"…김미경, 박신혜 결혼 축하
배우 김미경이 2013년 드라마 '상속자들'에서 모녀 사이로 만난 박신혜의 결혼과 임신을 축하했습니다.

오늘(19일) 김미경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박신혜와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며 축하 글을 남겼습니다. 그는 '상속자들'에서 박신혜가 맡았던 극 중 이름 '은상'으로 박신혜를 부르면서 "은상이가 시집도 가고 아기 엄마가 된다. 잠깐의 점심 식사도 너무나 걱정이 돼서 '조심조심'을 오십 번은 외쳤던 것 같다"고 박신혜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상속자들' 은상이 엄마 돼

이어 김미경은 "그 어떤 말로도 표현이 안 되는 예쁘고 멋진 한 쌍. 모든 축복과 행복이 함께하길. 축하해. 예쁘고 건강하게 잘 살아"라며 박신혜, 최태준 커플의 앞날을 축복했습니다.

박신혜는 오는 22일 배우 최태준과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립니다. 중앙대 연극학과 선후배 사이인 두 사람은 2017년 5월 한 차례 열애설을 부인했다가 2018년 3월 열애를 인정했고, 5년 여 만에 부부로서 결실을 맺게 됐습니다.

"'상속자들' 은상이 엄마 돼

또 지난해 11월 박신혜는 결혼 소식과 함께 "결혼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소중한 생명이 찾아왔다. 가정을 이루고 나서도 여러분께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2세 임신 소식도 함께 전했습니다.

(사진=유튜브 'SBS Drama', 김미경·박신혜·최태준 인스타그램)

(SBS 스브스타) 

(SBS연예뉴스 지나윤 에디터)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