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윤석열, '전기차 충전·지하철 정기권' 생활밀착 '59초 영상' 공약 발표

윤석열, '전기차 충전·지하철 정기권' 생활밀착 '59초 영상' 공약 발표
국민의힘 윤석열 대선 후보가 전기차와 지하철 정기권 관련 생활밀착형 공약을 '59초' 영상으로 공개했습니다.

윤 후보는 이준석 대표, 원희룡 선대본부 정책본부장과 함께 출연한 영상을 통해 전기차 충전 요금을 동결하고 지하철 정기권을 버스 환승에도 사용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각각 59초로 제작된 영상은 도입부에서 이 대표와 원 본부장이 대화를 주고받으며 현재 정책의 불편함을 호소하고, 영상 마지막에 윤 후보가 등장해 아랫배를 쓸어내리며 제산제 광고를 패러디합니다.

국민의힘은 해당 영상은 공약 소재를 찾은 이 대표가 제작했고, 김동욱·박민영·오철환 청년 보좌역들이 줄거리를 썼다고 밝혔습니다.

이 대표는 SNS에 "앞으로 정책본부와 협력 속에 '59초 공약' 시리즈를 꾸준히 발표한다. 정책 제안에서 채택까지 과정을 획기적으로 줄였다"며 "쇼츠 영상으로 생활밀착형 정책을 쫙쫙 밀어낸다. 누구보다 빠르게, 우린 남들과 다르게"라고 홍보했습니다.

(사진=유튜브 갈무리, 연합뉴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