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미접종자 손님 '전복 무료'…"이기적" VS "소신 있는 삶"

서울의 한 식당이 코로나 백신 미접종자에게 전복 한 마리를 추가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했는데, 논란이 커지면서 별점 테러가 이어졌습니다.

오! 클릭 세 번째 검색어는 "미접종자 전복 무료" 논란입니다.

서울의 한 식당 유리창에 '미접종자 포장 손님 전복 한 마리 무료'라는 안내문이 붙어 있습니다.

"백신 미접종자는 바이러스 보균자가 아니다", "사회 눈치 보느라 힘드셨죠"라는 문구도 함께 적혀 있습니다.

이 식당의 이벤트는 SNS를 통해 퍼지며 누리꾼들 사이에 화제가 됐는데, 반응은 둘로 나뉘었습니다.

일부 누리꾼들은 해당 식당 SNS에 찾아가 "너무 힘이 된다", "돈쭐내러 가겠다", "소신 있는 삶 배워가겠다"라며 응원의 메시지를 남겼습니다.

반면 해당 식당의 포털사이트 리뷰란에서는 별점을 한 개만 남기는 이른바 '별점 테러'가 이어지고 있는데요. 평가 글에는 "백신 미접종자들만 가라", "사회에 피해 주지 말자", "이기적이다" 등의 부정적인 내용이 쏟아졌습니다.

'미접종자 전복 무료

이 밖에도 누리꾼들은 "방역 패스 둘러싼 갈등이 점점 심해지네요. 코로나가 눈치껏 빨리 사라졌으면…", "별점 테러는 사업에 타격 클 텐데, 너무 무책임한 행동인 듯!"이라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화면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