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아이브 장원영의 '안 좋은 소문' 대처법…"나는 나일 뿐"

아이브 장원영의 '안 좋은 소문' 대처법…"나는 나일 뿐"
그룹 아이브 멤버 장원영이 자신을 둘러싼 다양한 시선에 대해 단단한 마음가짐을 밝혔습니다.

지난 10일 웹 예능 '차린 건 없지만'에는 게스트로 아이브 멤버 장원영이 출연했습니다. 이날 장원영은 자신의 매력 중 가장 좋아하는 것으로 "173cm의 키와 내면"을 꼽고, '모태 센터 비결'로 "나를 믿는 힘, 내가 하고 있는 게 맞다고 믿는 힘"이라는 성숙한 답변을 내놓아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에 MC 이영지는 "질투나 압박도 많이 느끼지 않냐"며 안 좋은 소문과 험담은 어떻게 다루냐고 물었고, 장원영은 "나에 대한 가십이 많다"고 인정하면서도 "타격을 별로 안 받는 성격이다. 그게 사실이 아니고, 내가 정말 한 게 아니라면 어떤 말을 들어도 괜찮다"며 단단한 소신을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장원영은 "너는 너고 나는 나라고 생각한다. 저에게 주어진 일을 열심히 하려고 하는 편"이라고 덧붙였습니다. 또 "내가 해야 하는 일들은 펑크내면 안 된다. 최고의 일탈은 밥 맛있는 거 먹다가 연습 시간 조금 늦은 정도였다"고 평소 큰 책임감을 느끼고 있음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그러자 이영지는 "유년 시절을 대중에게 공개하면서 고군분투하는 모습 그 자체로 아름답다. 계속 단단하게 지내라는 부담감은 주기 싫다. 때로는 그냥 널브러져서 지내길 바란다"면서 "나는 원영이가 사람들의 시선이 맞춰서 살기보다 이루고 싶은 목표를 달성하는 맛으로 살았으면 좋겠다"고 조언해 훈훈함을 더했습니다.

(사진=유튜브 '차린건 없지만')

(SBS 스브스타)

(SBS연예뉴스 지나윤 에디터)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