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인니 이슬람 기숙학교 교사 성폭행에 '발칵'…여학생 9명 출산

인니 이슬람 기숙학교 교사 성폭행에 '발칵'…여학생 9명 출산
인도네시아의 이슬람 기숙학교 교사가 미성년 여학생들을 성폭행해 무려 9명의 아기가 태어난 사실이 드러나 현지 사회가 발칵 뒤집혔습니다.

10일 일간 콤파스 등에 따르면 인도네시아 검찰은 서부자바 반둥의 이슬람 기숙학교 교사 헤리 위라완(36)을 미성년자 성폭행 혐의로 기소해 재판이 시작됐습니다.

헤리는 2016년부터 최근까지 자신이 가르치는 16∼17세 여학생들을 교내, 아파트 또는 호텔로 불러내 상습 성폭행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애초 피해자 가운데 4명이 각각 1명의 아이를 출산한 것으로 드러난 가운데 또 다른 피해자 1명도 2명의 아이를 낳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하지만, 수사가 진행될수록 피해 사실이 추가되면서 헤리의 성폭행으로 태어난 아이는 9명에 이르고, 현재 피해자 두 명이 또 임신 중이라고 검찰은 밝혔습니다.

검찰 관계자는 "지난달 초 예비기소 당시 성폭행으로 태어난 아이가 8명이었는데, 그새 1명이 더 태어나 9명이 됐다"며 "그리고 현재 임신 중인 피해자들도 있다"고 말했습니다.

헤리의 성범죄가 수사선상에 오른 것은 여학생 가운데 한 명이 올해 5월 르바란 명절(이둘피트리) 때 집에 갔다가 가족들이 임신 사실을 알아채면서부터입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