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멀티 캐스팅, 승부수 될까…'해피 뉴이어', 주인공만 14명

멀티 캐스팅, 승부수 될까…'해피 뉴이어', 주인공만 14명
티빙 오리지널 영화 '해피 뉴 이어'가 무려 14명의 주인공을 내세워 겨울 극장가를 공략한다.

'해피 뉴 이어'는 저마다의 사연을 안고 호텔 엠로스를 찾은 사람들이 각자의 방식으로 자신만의 인연을 만들어가는 이야기. 한지민, 이동욱, 강하늘, 윤아, 원진아, 이혜영, 정진영, 김영광, 서강준, 이광수, 원지안, 고성희 등 멀티 캐스팅으로 기대를 모은다.

동시기에 개봉하는 '스파이더맨:노 웨이 홈', '킹스맨:퍼스트 에이전트' 등과 비교하면 규모가 소박한 한국 영화지만 화려한 캐스팅 군단으로 겨울용 로맨틱 코미디 영화를 완성했다.

수많은 주인공 등장하는 만큼 인물 관계도 복잡하다. '해피 뉴 이어'에 출연한 배우들은 인물 관계도 영상을 통해 자신이 연기한 캐릭터를 설명했다.

일을 할 때는 프로답지만 평소에는 허당기 넘치는 호텔 엠로스의 매니저 '소진'(한지민)이 가장 먼저 시선을 사로잡는다. 역술가에게 올해 안에 운명의 남자에게서 고백을 받게 될 거라는 운세를 들은 그녀는 15년 지기 남사친 '승효'를 짝사랑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흥미를 불러일으킨다.

영앤리치의 정석이자 출중한 능력을 가진 호텔 CEO '용진'(이동욱)과 뮤지컬 배우를 꿈꾸지만 이상과 현실 사이에서 갈등하는 하우스키퍼 '이영'(원진아)은 달달한 사내 로맨스를 예고하고, 남다른 자부심을 가지고 호텔 엠로스의 아침을 여는 호텔리어 '수연'(임윤아), 호텔의 터줏대감이자 간판 도어맨 '상규'(정진영)까지 연이어 등장하며 수많은 사람들이 머물고 떠나고 만나고 헤어지는 곳, 호텔 엠로스에서 펼쳐질 다채로운 로맨스를 기대하게 만든다.
해피

연말연시를 맞아 호텔 엠로스를 찾은 고객들의 다양한 사연이 궁금증을 자아낸다. 딸의 결혼식을 위해 잠시 귀국한 교포 사업가 '캐서린'(이혜영)은 호텔 엠로스에서 40년 만에 우연히 첫사랑 '상규'와 재회하고, 꿈도 희망도 사라져 갈 때쯤 호텔 엠로스를 찾은 문제적 투숙객 '재용'(강하늘)은 이곳에서 자신의 담당하는 호텔리어 '수연'과 뜻밖의 비대면 로맨스를 펼친다. 매주 토요일 호텔 라운지에 나타나 맞선을 보는 성형외과 의사 '진호'(이진욱)는 매니저 '소진'에게 맞선 꿀팁을 전수받아 과연 자신의 인연을 찾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인기 라디오 프로그램 [뮤직 다이어리]를 둘러싼 캐릭터들 역시 강한 존재감을 드러낸다. 라디오 PD '승효'(김영광)는 15년 지기 여사친 '소진'에게 재즈 피아니스트 '영주'(고성희)와의 결혼을 깜짝 발표하고, 예비신부 '영주'는 '소진'에게 누구에게도 말하지 못한 고민을 털어놓는다. 차트 역주행으로 전성기를 맞이한 싱어송라이터 겸 라디오 DJ '이강'(서강준)은 온갖 고생을 함께한 매니저 '상훈'(이광수)과 계약 만료를 앞둔 가운데, 호텔 엠로스에서 연말 콘서트를 준비 중이다. 한편, '캐서린'과 '영주'가 모녀 사이인 것으로 밝혀져 호텔 엠로스에서 마주할 특별한 관계들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마지막으로 '소진'의 남동생이자 고등부 수영선수 '세직'(조준영)은 같은 학교 퀸카이자 뛰어난 실력을 가진 피겨 유망주 '아영'(원지안)을 남몰래 짝사랑하고 있어 풋풋한 첫 로맨스가 이뤄질 수 있을지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우리들 주변에 있을 수 있는 이야기"(한지민), "요즘 같은 시기에 필요한 영화"(이광수), "하얀 겨울과 잘 어울리는 영화"(김영광) 등 출연 배우들이 입을 모아 기대감을 전한 '해피 뉴 이어'는 오는 12월 29일 티빙(TVING)과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SBS연예뉴스 김지혜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