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Pick] 인터넷서 만난 남자랑 짜고, 4살 딸 길바닥에 버린 친모

[Pick] 인터넷서 만난 남자랑 짜고, 4살 딸 길바닥에 버린 친모
▲ 위 사진은 기사내용과 직접적인 관련이 없습니다.

온라인 게임에서 만난 남성과 공모해 4살 난 딸을 길바닥에 내다버린 친모가 경찰에 붙잡혔습니다.

오늘(29일) 인천경찰청 여성청소년수사대는 아동복지법상 유기 혐의로 30대 여성 A 씨와 20대 남성 B 씨를 긴급체포해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친모 A 씨 등은 지난 26일 밤 10시쯤 경기 고양시 한 도로에 C(4) 양을 차량 밖으로 내리게 한 뒤 유기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경찰 조사 결과 A 씨는 온라인 게임을 통해 만난 B 씨와 2개월가량 알고 지내다가, 사건 당일 B 씨를 처음 만난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A 씨는 B 씨의 승용차를 타고 인천시 미추홀구에서 경기 고양시 덕양구까지 30km 이상 이동해 인적이 드문 이면도로에 C 양을 두고 떠난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C 양이 유기된 당일 최저 기온은 영하 1도로 추운 날씨가 계속 이어지던 상황이었습니다.

C 양이 도로에서 혼자 울고 있는 것을 발견한 행인의 신고에 경찰이 출동, C 양의 어린이집 가방 등으로 신원을 확인해 친부에게 아이를 인계했습니다.

경찰 관계자는 "친모 A 씨 등은 유기 혐의에 대해 인정했으나 정확한 범행 동기는 추가로 조사하고 있다"며 "다른 학대 혐의가 있는지도 수사한 뒤 구속영장을 신청할 예정"이라고 전했습니다.

'뉴스 픽'입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