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송이대첩' 2탄!…송영길vs이준석 토론배틀

당대표 토론배틀 오는 3일 오후 2시 SBS 주영진의 뉴스브리핑

송이대첩 2탄 이미지

송영길 더불어민주당 대표와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의 '송이대첩' 2탄이 개최됩니다.

SBS 주영진의 뉴스브리핑은 오는 3일 오후 2시 송영길 대표와 이준석 대표의 SBS 당대표 토론배틀 2차전을 엽니다.

송이대첩 2탄은 주영진 앵커가 진행을 맡고 100분 동안 생방송으로 진행됩니다.

오는 5일 국민의힘 대선후보가 확정되기 직전에 열리는 이번 송이대첩 2탄은 대선 전초전을 방불케 할 정도로 치열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두 당대표는 대선과 화천대유·고발사주 의혹, 부동산 문제 등 우리 사회 각종 현안을 놓고 양보 없는 토론을 펼칠 예정입니다.

양당 대표가 번갈아 진행하는 '주도권 토론'과, '만약에'로 시작하는 질문을 당대표에게 던지는 '이프(IF) 코너', 당대표 이후 '인생 사진 코너' 등도 준비돼 있습니다.

주영진의 뉴스브리핑팀은 SBS 유튜브 커뮤니티를 통해 시청자들의 '압박 질문'을 받아, 생방송으로 대신 질문해드릴 예정입니다.

사상 최초로 평가받는 여야 주요 정당 대표의 맞수 토론은 지난 7월 21일 주영진의 뉴스브리핑에서 첫 선을 보였습니다.

당시 두 대표는 치열하고도 품격있는 정책 토론으로 주목을 받았습니다.

송영길 대표와 이준석 대표의 치열한 '송이대첩' 2탄은 SBS TV뉴스와 SBS 유튜브 라이브를 통해 실시간으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