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내 노래잖아?" 버스킹 도중 등장한 '전설적 원곡 가수'

미국에서 한 무명 가수가 길거리 공연을 하고 있는데, 원곡 가수가 우연히 나타나 경청하는 모습이 화제입니다.

오! 클릭 세 번째 검색어는 '버스킹 지켜본 팝스타'입니다.

미국 보스턴 거리에서 한 여성이 2013년 빌보드 싱글 차트 1위 곡 '올 오브 미'를 부르고 있는데.

유독 흐뭇한 미소를 지으며 감상하는 이 남성, 바로 원곡자인 미국 유명 팝가수 존 레전드입니다.

미국 보스턴 거리, 무명 가수의 버스킹을 지켜본 존 레전드

존 레전드는 미 음반 업계 최고 권위의 상인 그래미상을 11차례나 수상한 전설적인 가수인데요.

가족과 함께 거리를 지나다 우연히 자신의 노래를 부르는 이 여성을 보게 된 겁니다.

이 사실을 알아챈 여성은 노래를 부르다 목소리가 떨리기도 했는데, 존 레전드는 노래가 끝나자 주머니에서 돈을 꺼내 다가가더니 팁 상자에 넣어줬고 여성과 포옹하며 격려해줬습니다.

뜻밖의 행운을 얻게 된 여성은 "꿈도 꾸지 못했던 일"이라면서 "내가 존 레전드의 노래를 부르고 있는데, 그가 내 눈앞에 있을 확률이 얼마나 되겠느냐"며 기뻐했습니다.

누리꾼들은 "영화 같은 장면이네요. 낭만적이다!", "길거리 공연 존중해주는 모습까지…존 레전드, 정말 이름처럼 레전드입니다!"라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화면출처 : 트위터 radhamusic_)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