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손흥민 응원 간 박서준, 중계 카메라 '포착'…노마스크 지적도

손흥민 응원 간 박서준, 중계 카메라 '포착'…노마스크 지적도
배우 박서준이 '절친' 손흥민의 경기를 관람하러 갔다가 현지 중계 카메라에 포착됐다.

27일(한국 시각) 오전 12시 30분 영국 런던의 에미레이츠스타디움에서 2021~2022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6라운드 토트넘 훗스퍼와 아스날FC의 경기가 열렸다.

경기 시작 전 중계 화면에 박서준이 잡혀 국내 축구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박서준은 이날 토트넘의 손흥민을 응원하기 위해 축구장을 찾았다. 두 사람은 4살 차이의 형-동생 사이로 멀리서 서로의 활약을 응원해왔다. 박서준은 손흥민 다큐멘터리에 출연하기도 했다.

'캡틴 마블'의 속편인 영화 '더 마블스' 촬영을 위해 영국 런던에 체류 중인 박서준은 절친의 경기를 보기 위해 경기장을 찾은 것으로 보인다.

다만 박서준이 마스크를 쓰지 않는 점은 지적됐다. 코로나19 음성확인서 제출하거나 백신 접종증명서를 제출했기에 경기를 관람했겠지만 수만 명이 운집한 경기장에서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은 것은 국내 정서로는 이해하기 어렵다는 반응이었다. '위드 코로나' 국면으로 접어든 영국 분위기 속에서 자연스럽게 마스크를 쓰지 않은 것이라는 의견도 적잖았다.

이날 경기에서 손흥민은 한 달 만에 골맛을 봤지만, 토트넘은 아스날에 1-3으로 패했다.

(SBS연예뉴스 김지혜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