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LG, 화끈한 화력쇼로 4연승 질주

<앵커>

프로야구 LG가 화끈한 타격전을 선보이며 4연승을 달렸습니다. LG 선발 손주영은 6이닝 1피안타 2실점 호투로 데뷔 첫 승을 올렸습니다.

배정훈 기자입니다.

<기자>

LG 타선은 경기 시작부터 불을 뿜었습니다.

1회 안타 4개와 볼넷 두 개를 묶어 4점을 올렸고 2회에는 타자 일순하며 키움 마운드를 폭격해 경기를 11점 차로 벌리며 일찌감치 승부를 갈랐습니다.

마운드에선 선발 손주영이 6이닝 2실점 호투로 키움 타선을 꽁꽁 묶어 데뷔 첫 승을 올렸습니다.

4회 송성문에게 내준 두 점 홈런이 유일한 피안타였습니다.

4연승을 달린 LG는 3위 삼성과의 격차를 두 게임 반 차로 벌리며 선두 KT와 경쟁을 이어갔습니다.

---

롯데의 해결사는 역시 이대호였습니다.

두산과 2대 2로 맞선 7회 바뀐 투수 홍건희의 직구를 받아쳐 좌측 담장을 훌쩍 넘기는 결승 투런포를 쏘아올렸습니다.

롯데 선발 박세웅은 7이닝 2실점 호투로 3연승을 달렸고 9회 마운드를 무실점으로 지킨 최준용은 개인 통산 첫 세이브를 올렸습니다.

---

두 점 차로 끌려가던 6회 하주석이 역전 쓰리런포를 터뜨린 한화는 NC에 한 점 차 승리를 거뒀고 SSG는 홈런 4방을 몰아친 타선의 활약 속에 KIA에 9대 0으로 완승했습니다.

선두 KT는 삼성을 꺾고 최근 10경기 7승 3패의 상승세를 이어갔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