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익산장수고속도로서 차량 10대 추돌사고…2명 사망

<앵커>

어제(6일) 저녁 전북 완주의 고속도로에서 차량 10대가 잇따라 추돌했습니다. 2명이 숨졌는데 심하게 다친 사람들도 여럿인 걸로 전해졌습니다.

밤사이 사건·사고 소식, 김덕현 기자입니다.

< 기자>

완전히 부서진 채 내부가 훤히 드러난 차량이 화물차에 실려 있습니다.

또 다른 회색 차량도 강한 충격을 받은 듯 뒷좌석이 찌그러져 원래 형체를 알아볼 수 없습니다.

어젯밤 10시 20분쯤 전북 완주군 상관면을 지나는 익산장수고속도로 익산 방향 24km 지점에서 화물차와 승용차 등 차량 10대가 잇따라 추돌했습니다.

이 사고로 40대 남성과 여성 등 2명이 숨지고 6명이 다쳐 병원으로 옮겨졌는데 이 가운데 3명은 부상 정도가 심한 걸로 알려졌습니다.

경찰은 사고 수습을 위해 고속도로 2개 차로를 4시간가량 전면 통제했습니다.

경찰은 사고 차량 블랙박스 영상 등을 토대로 정확한 사고 원인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

오늘 새벽 2시 40분쯤 서울 노원구 중계동의 한 아파트에서 불이 나 1시간 20여 분만에 꺼졌습니다.

이 사고로 아파트 주민 2명이 화상을 입었고, 대피 과정에서 27명이 연기를 들이마셔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경찰과 소방 당국은 정확한 화재 원인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

어젯밤 10시 50분쯤에는 대구 동구 불로동 한 식자재 마트에서 불이 났습니다.

다친 사람은 없었는데 소방 당국은 1시간 40여 분만에 큰 불길은 잡았지만 건물 샌드위치 패널과 식자재 등에 붙은 잔불 정리 작업이 7시간째 이어지고 있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