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러블리즈 이미주, '자체발광' 김선호 앓이…"가로등 필요 없어"

러블리즈 이미주, '자체발광' 김선호 앓이…"가로등 필요 없어"
그룹 러블리즈 멤버 이미주가 배우 김선호에 대한 팬심을 고백하며 그의 미모를 극찬했습니다.

오늘(4일)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스페셜DJ로 출격한 이미주는 "한 달 만에 나왔다. 한 달을 기다리는 게 힘들더라. 자주 불러 달라"며 컬투쇼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이미주는 노래에 맞춰 즉흥적인 흥을 발산하며 분위기를 돋우는 등 통통 튀는 매력을 뽐냈습니다.


그러던 중 한 청취자가 이미주에게 "아직도 김선호 앓이 중이냐" 물었고, 이미주는 솔직한 입담으로 김선호에 대한 팬심을 인정했습니다. 앞서 한 방송에서 이미주는 "'1박 2일' 촬영 후 김선호에게 빠졌다"고 밝힌 바 있는데요, 당시 그런 이미주에게 유재석이 "솔직히 말할게. 선호랑 너 안 어울려"라며 짓궂은 농담을 건네자 이미주는 "같이 서 있는 게 그림이었다. 내가 언젠가 해낸다"고 발끈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미주는 이날 방송에서도 "'1박 2일' 촬영 때 김선호 씨가 너무 빛났다. 앉아있어도 멋있는데 서 있는 모습은 더 말이 안 나왔다"며 김선호의 미모를 극찬했는데요, 이에 DJ 김태균이 "연정훈, 라비, 문세윤 등 다른 멤버들도 있지 않냐"고 말했지만 이미주는 "김선호 씨가 정말 빛이 났다"며 거듭 칭찬했습니다.

"가로등 필요 없어

이미주는 이어 "밤에 봤는데 김선호 씨 얼굴에서 빛이 나서 길을 잘 찾을 수 있겠더라. 가로등이 없었는데도"라며 리얼한 실물 후기를 설명하기도 했습니다. 이를 들은 DJ 김태균이 "자체발광 미모, 인간 손전등, '얼전등'이네요"라고 재치 있게 응수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사진=SBS '두시탈출 컬투쇼' 보이는 라디오, 김선호 인스타그램, 유튜브 'tvN D ENT')

(SBS 스브스타)
 
(SBS연예뉴스 지나윤 에디터)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