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유재석처럼 못 살아"…하하가 폭로(?)한 유재석의 하루

"유재석처럼 못 살아"…하하가 폭로(?)한 유재석의 하루
방송인 하하가 20년지기 유재석의 철저한 일상을 언급하며 "그렇게는 못 살겠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지난 21일 하하는 유튜브 채널 'MIC SWG' 채널에 출연해 두 가지 중 한 가지를 선택하는 '밸런스 게임'을 펼쳤습니다. 하하는 다양한 질문에 고심하면서 답변을 선택한 이유를 재치 있게 설명했는데, 특히 '다시 태어난다면 GD로 살기, 유재석으로 살기' 질문에 망설임 없이 지드래곤을 택해 놀라움을 자아냈습니다.


하하의 선택에 제작진들이 의아함을 표하자 "여러 가지 의미가 있지만, 유재석처럼 못 삽니다. 그렇다고 지디처럼 잘 산다는 뜻은 아니지만 재석이 형의 삶을 누가 살 수 있겠어요?"라고 반문했습니다.

그러면서 하하는 유재석의 아침 루틴을 살짝 공개했는데 "유재석 새벽 6시에 일어나 신문 봅니다. 바둑 두고 운동 세 시간씩 하고 영어, 한문도 공부한다"며 헛웃음을 터뜨렸습니다.


실제로 유재석은 한 방송에서 비행기를 타고 촬영지를 이동하는 짧은 시간을 이용해 신문을 읽는 모습이 포착됐습니다. 또 신문을 보고 문제를 맞히는 퀴즈에서 단번에 정답을 외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는데요, 이에 "역시 국민 MC는 하루 아침에 탄생한 게 아니었네", "끊임없이 자기관리 하는 거 존경스럽다" 등 누리꾼들의 감탄하는 댓글이 이어졌습니다.

하하는 또 해당 밸런스 게임에서 '험담을 심하게 하다가 그 사람에게 들통나야 한다면 김종국, 유재석?'이라는 질문에 유재석을 꼽기도 했는데, 그는 "비하인드 스토리를 하나 풀자면, 실제로 (험담을 하다) 유재석에게 들통난 적이 있다. 그러니 한 번 더 해도 괜찮지 않을까?"라며 솔직한 이유를 밝혀 웃음을 안겼습니다.


(사진=유튜브 'MIC SWG'·'디글 :Diggle'·'런닝맨 공식 채널')

(SBS 스브스타)

(SBS연예뉴스 지나윤 에디터)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