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김학범호는 자신감 충전중…도쿄에서 '다시 뜨겁게' [축덕쑥덕]

김학범호는 자신감 충전중…도쿄에서 '다시 뜨겁게' [축덕쑥덕]

[골룸] 축덕쑥덕 134 : 김학범호는 자신감 충전중…도쿄에서 '다시 뜨겁게'

올림픽 축구대표팀이 무더위를 날릴 시원한 중거리포를 앞세워 '남미 챔피언' 아르헨티나와 극적으로 비겼습니다.    

무회전 대포알 슛을 터트린 '도쿄 리' 이동경과 종료 직전 '벼락 골'을 꽂은 엄원상 등 2선 공격진은 화끈했습니다. 

수비는 불안했습니다. 

상대 거친 압박에 공을 뺏겼고, 반대로 우리의 압박은 느슨했습니다.  

'와일드카드' 김민재의 빈자리가 컸습니다. 

김민재의 올림픽 출전이 여전히 불투명한 가운데, 결단의 시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메시가 이끄는 아르헨티나 대표팀은 28년 만에 코파 아메리카 정상에 올랐습니다. 

메시는 "우리는 브라질에서 브라질을 꺾고 우승한 팀으로 역사에 남을 것이다"고 감격적인 소회를 드러냈습니다. 

자신보다 팀을 향했던 '위대한 선수' 메시가 자아낸 감동적인 장면들도 포착해봤습니다.

오늘 축덕쑥덕엔 주영민 기자, 주시은 아나운서, 이정찬 기자, 박진형 PD가 참여했습니다.

*fb@sbs.co.kr : 여러분의 메일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질문과 사연 많이 보내주세요.

00:04:07 청취자 질문: ①K리그 코로나 & 강원 FC 사건
00:09:04 청취자 질문: ② 여러 질문 모음
00:17:21 이슈 포커스: ①아르헨티나와 무승부로 끝난 올림픽 1차 평가전
00:36:36 이슈 포커스: ②아르헨티나, 브라질 꺾고 28년만에 코파 정상
00:43:45 이슈 포커스: ③유로 2020 우승의 주인공, 이탈리아

▶ <골룸: 골라듣는 뉴스룸> 팟캐스트는 '팟빵', '네이버 오디오클립', '애플 팟캐스트'에서도 들을 수 있습니다.
- '팟빵' 접속하기
- '네이버 오디오클립' 접속하기
- '애플 팟캐스트'로 접속하기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