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서현고3 김휘성 군 실종 엿새째…기동대 · 드론 투입

<앵커>

이어서 엿새째 집에 돌아오지 않고 있는 서현고등학교 3학년 김휘성 군 소식 전하겠습니다. 경찰이 마지막 동선을 거듭 확인하고 있습니다.

무사히 돌아오길 바라면서, 홍영재 기자 리포트 함께 보시죠.

<기자>

경찰이 공원과 야산 일대에서 수색 작업을 벌입니다.

경기도 성남 분당 서현고 3학년 김휘성 군이 지난 22일 학교를 나서고 연락이 끊긴 지 엿새째, 여전히 김 군의 행방은 묘연합니다.

오늘(27일) 수색에는 경찰 기동대 3개 중대, 190여 명이 투입됐고 소방견과 드론도 동원됐습니다.

김휘성 군 실종사건

김 군은 지난 22일 오후 4시 40분쯤 책을 사고 야간 자율학습을 한 뒤 귀가하겠다는 문자를 이모에게 보냈습니다.

실제로 김 군이 40분 뒤 서점을 방문한 모습이 확인됐지만 이후 인근 버스정류장으로 향하는 모습이 CCTV에 포착된 게 그의 마지막 행적입니다.

김휘성 군 실종사건

김 군은 학교에 휴대전화를 두고 갔는데, 경찰이 이 휴대전화를 살펴봤지만 범죄 등에 연루되거나 가출을 계획한 정황은 나오지 않았습니다.

경찰은 김 군의 동선과 관련된 대중교통 블랙박스와 건물 CCTV를 확인해 김 군으로 추정되는 영상이 있는지 면밀히 살펴보고 있습니다.

제가 서 있는 이 거리 유심히 봐주시기 바랍니다.

김휘성 군의 마지막 행적이 담긴 CCTV가 찍힌 엘리베이터 인근 도로입니다.

지난 22일 이 사진 속 인물과 비슷한 인상착의의 키 180cm의 남성을 보셨다면 경찰로 꼭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영상취재 : 홍종수, 영상편집 : 전민규, CG : 정현정)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