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낮∼밤사이 곳곳에 천둥·번개 소나기, 5∼30mm…내일 전국에 비, 중부 10∼40mm

낮∼밤사이 곳곳에 천둥·번개 소나기, 5∼30mm…내일 전국에 비, 중부 10∼40mm
현재 중부 서해안을 중심으로 안개가 짙게 끼어 있습니다.

오늘(25일)은 전국에 구름이 많이 끼는 가운데 낮부터 밤사이 곳에 따라 소나기 오는 곳이 있겠습니다.

돌풍과 함께 천둥, 번개가 치는 곳이 있겠고, 강원내륙과 충북북부, 경북북부에는 우박이 떨어지는 곳도 있겠습니다.

소나기 예상 강수량은 5~30mm가량 되겠습니다.

낮 최고기온은 서울 28도를 비롯해 대전과 광주, 대구는 29도가 예상되는 등 전국이 23도에서 29도로 어제와 비슷하겠습니다.

오늘 미세먼지 농도는 인천은 '나쁨', 그 밖의 지역은 '좋음'~'보통'이 예상되지만, 경기남부는 오전에 '나쁨', 서울과 경기북부는 오전에 일시적으로 '나쁨'이 예상됩니다.

오존 농도는 수도권과 충남, 전남, 대구, 울산, 경북과 경남은 '나쁨', 그 밖의 지역은 '보통'이 예상됩니다.

토요일인 내일은 전국이 대체로 흐리고 대부분 지방에 비가 내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내일 중부와 경북서부내륙의 예상 강수량은 10~40mm, 그 밖의 지방은 5~20mm가량 되겠습니다. 

(사진=연합뉴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