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김성주 아들 김민국 "'왜 못생겼냐' 악플? 절친과 해프닝" 해명

김성주 아들 김민국 "'왜 못생겼냐' 악플? 절친과 해프닝" 해명
방송인 김성주의 아들 김민국이 인신공격 댓글에 의연한 반응을 보여 화제를 모은 가운데, 절친과의 해프닝이었음을 직접 해명했습니다.

어제(16일) 김민국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누리꾼들로부터 받은 질문에 답하는 소통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김민국은 "친구한테 버려진 상처가 치유되지 않는다"는 한 누리꾼에게 "원래 붕대를 풀면 부러진 곳의 흉터가 먼저 보이는 법이다. 하지만 부러진 팔보단 흉터라도 있는 팔이 낫다"고 답하는 등 어른스러운 조언을 건넸습니다.


그러던 중 한 누리꾼이 "왜 못생겼어요? 왜 키 작아요? 왜 콧구멍 커요? 왜 머리 길어요? 왜 입 커요?"라는 다소 무례한 메시지를 보내 보는 이들의 눈살을 찌푸리게 했는데요, 김민국은 "자신의 단점을 아는 샌드백은 그 어떤 타격도 아프지 않답니다"라는 의연한 답변으로 성숙하게 대처했습니다.

그런데 이는 김민국과 절친한 친구의 장난인 것으로 밝혀졌는데요, 김민국이 직접 추가 글을 남기며 "샌드백 드립 쳤던 질문은 제가 많이 아끼는 친구다. 그 친구도 농담 삼아 올린 질문이고 저도 농담 삼아 올린 답변인데 제가 신중하지 못했다"고 전했습니다.


그러면서 김민국은 "그 친구한테 제가 밥 사는 거로 했으니 저를 욕하시고 제 친구는 욕하지 말아 주셨으면 한다"며 "앞으로 좀 더 확실히 기재하도록 하겠다. 죄송하다"고 사과했습니다.

2013년 김성주와 함께 MBC 예능 프로그램 '아빠! 어디가?'에 출연해 얼굴을 알린 김민국은 평소 누리꾼들의 다양한 질문에 재치 있는 댓글을 달아 '인생 2회차'라는 별명을 얻는 등 SNS '소통 요정'으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사진=김민국 인스타그램)

(SBS 스브스타)

(SBS연예뉴스 지나윤 에디터)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