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반갑다! 야구장아!…2년 만에 '어린이 세상'

<앵커>

프로 야구장이 2년 만에 어린이날 관중을 맞았습니다.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어린이들의 응원으로 모처럼 뜨겁게 달아올랐습니다.

유병민 기자입니다.

<기자>

이글스파크의 기자회견장에서 한화 어린이 기자들이 날카로운 질문을 던집니다.

[김채혁/한화 팬 : 시프트가 편하신가요?]

[주민준/한화 팬 : 선발 부담감이 클 텐데, 어떤 방법으로 그 부담감을 떨쳐내고 좋은 경기력을 보여줄 수 있는지.]

[김민우/한화 투수 : 저의 루틴 속에서 자신감을 찾고, 버티게 되는 거 같아요.]

선수도 직접 소개하고, 치어리더 역할도 해봅니다.

선수들은 어린이 팬들의 이름을 달고 나와 추억을 선물했습니다.

[한서원/한화 팬 : 한화 이글스 파이팅!]

프로야구는 지난해 코로나19 탓에 무관중으로 어린이날을 맞았는데, 2년 만에 5개 구장에 1만 5천여 관중이 찾았습니다.

---

어린이날 최고 빅매치 잠실 라이벌 맞대결에서 LG가 2년 연속 승리를 거뒀습니다.

김현수가 추격의 투런 포을 쏘아 올렸고, 오지환은 역전 결승타와 쐐기 적시타까지 터뜨렸습니다.

---

대전에서는 선두 삼성이 홈팀 한화를 꺾고 4연승을 달렸습니다.

1대 0으로 뒤진 8회 피렐라의 역전 결승타를 앞세워 단숨에 4점을 뽑아 역전승을 거뒀습니다.

---

창원에서는 홈런 7방을 주고받는 공방전 끝에 SSG가 NC를 눌렀습니다.

NC가 나성범의 만루포로 앞서가다 SSG가 정의윤의 만루포로 대세를 뒤집었고 9회 한유섬의 투런으로 쐐기를 박았습니다.

---

KIA는 1회 롯데 손아섭의 수비 실수를 놓치지 않고 빅이닝을 만들어 롯데를 눌렀고, 키움은 혼자 홈런 3방을 터뜨린 김웅빈의 활약을 앞세워 KT를 어린이날 7전 7패에 빠뜨렸습니다.

(영상취재 : 설치환, 영상편집 : 남 일)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