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김숙 "인생에서 제일 잘 한 일은 비혼" 고백…이유는?

김숙 "인생에서 제일 잘 한 일은 비혼" 고백…이유는?
방송인 김숙이 결혼에 대한 소신을 밝혔습니다.

어제(21일) 공개된 카카오TV 웹 예능 '찐경규'에는 '2020 KBS 연예대상' 주인공 김숙이 등장해 시상식 라이벌이었던 이경규와 진솔한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당시 수상을 매우 기대했던 이경규는 김숙의 수상에 최근까지도 속상한 마음을 내비쳐 왔는데, 게스트로 출연한 김숙에게 "2020년 대상은 너, 2021년 대상은 나"라고 말하는 등 여전히 대상 욕심을 드러내 웃음을 안겼습니다.


그러던 중 이경규는 김숙에게 "예의에 어긋나는 질문일 수도 있는데 결혼 생각은 없냐"며 조심스럽게 물었고, 김숙은 "결혼도 무언가가 있어야 한다"면서 "결혼을 했다면 많이 후회했을 것 같다"고 솔직하게 답했습니다.

뜻밖의 답변에 이경규가 이유를 묻자 김숙은 "지금 삶이 너무 좋으니까. 눈을 감는 순간 인생에서 제일 잘한 일이 뭐냐고 묻는다면 개그맨이 된 게 아니라 어린 날에 결혼을 안 한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김숙의 솔직한 고백에 이경규는 "숙아, 진짜 부럽다"며 진심으로 부럽다는 심정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김숙은 또 "다른 선배님들에게는 모두 대상 축하 문자를 받았는데 이경규에게만 문자를 못 받았다"며 지금이라도 이경규에게 축하 문자를 보내 달라고 부탁했는데요, 그러자 이경규는 못 이기는 척 "김숙 연예대상을 진심으로 축하해. 경규 선배 올핸 내가 탈 거야 밀어주라"라는 문자를 보내며 대상에 대한 욕심을 또 한 번 드러냈습니다.

이에 누리꾼들은 "이경규 씨, 진심으로 대상 못 타신 아쉬움이 느껴지네요", "2021년에는 대상 꼭 타셨으면", "자신만의 길을 분명히 걷고 있는 김숙 정말 멋져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사진=카카오TV '찐경규', 김숙 인스타그램)

(SBS 스브스타) 

(SBS연예뉴스 지나윤 에디터)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