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최연소 7급 공무원' 사망, 경찰 수사 결과 나왔다

'최연소 7급 공무원' 사망, 경찰 수사 결과 나왔다
지난 2월 숨진 채 발견된 7급 공무원 A 씨에 대해 경찰이 최종 수사 결과를 발표했습니다.

A 씨는 만 20세에 7급 공무원에 합격해 최연소 7급 공무원으로 화제가 됐던 인물로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록'에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경찰은 현장과 주변인 수사와 통신 기록 수사 등을 종합할 때 타살 정황이나 사인에 의문을 제기할 사항은 확인되지 않았다고 밝혔습니다.

경찰은 "사망 원인이나 극단적 선택의 동기 등은 고인과 유족을 위해 밝힐 수 없다"라고 전했습니다.

지난 2월 A 씨가 주거지에서 숨진 채로 발견된 뒤 생전에 직장 내 괴롭힘을 호소했다는 의혹도 제기됐지만 "관련 의혹은 확인된 바가 전혀 없다" 라고 경찰은 밝혔습니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 예방 상담전화 ☎ 1393, 정신건강 상담전화 ☎1577-0199, 희망의 전화 ☎ 129, 생명의 전화 ☎ 1588-9191, 청소년 전화 ☎ 1388, 청소년 모바일 상담 '다 들어줄 개' 어플, 카카오톡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사진=tvN '유 퀴즈 온 더 블록' 캡처)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