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배딱딱씨, 스킨십 다 빼시고…" 심리섭, 배슬기 키스신에 서예지-김정현 패러디

"배딱딱씨, 스킨십 다 빼시고…" 심리섭, 배슬기 키스신에 서예지-김정현 패러디
배우 배슬기의 남편인 유튜버 심리섭이 아내의 드라마 속 애정신을 언급하며 과거 서예지-김정현이 주고 받았다는 대화 내용을 패러디했다.

심리섭은 13일 자신의 SNS에 배슬기가 출연 중인 SBS 아침드라마 '아모르파티'의 한 장면을 캡처한 사진을 올렸다. 해당 장면에는 배슬기가 극중 불륜 상대인 박형준과 키스하는 장면이 담겼다.

이와 함께 심리섭은 "배딱딱씨. 스킨십 다 빼시..아 벌써 찍었다고?"라는 글과 "#요즘은 전개가 참 빠르네 #SBS일일드라마 #아모르파티"라는 해시태그를 덧붙였다.
심리섭 배슬기

이는 최근 논란이 된 김정현-서예지의 카톡 대화내용을 패러디한 것.

앞서 지난 2018년 방영된 MBC 드라마 '시간'에서 남주인공이었던 배우 김정현이 드라마에서 하차하는데 당시 교제 중이던 서예지가 이유를 제공했다는 의혹에 휩싸였다. 12일 한 매체는 서예지가 김정현의 일거수일투족을 보고 받고 여배우와의 멜로신과 스킨십 장면을 거부하도록 조종했다고 주장하며 두 사람이 주고받은 문자 메시지를 보도했다. 공개된 대화에는 서예지가 "김딱딱씨 스킨십 다 빼시고요" 등의 말로 김정현에게 극 중 애정 장면을 빼도록 지시했다는 내용이 담겼다.

심리섭은 배우인 아내가 연기의 일환으로 다른 남자와 키스하는 것에 느끼는 질투를 김정현-서예지의 카톡 대화 패러디로 표현해 시선을 모았다.

[사진=심리섭 인스타그램 캡처]

(SBS연예뉴스 강선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