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한화, 두산에 주말 위닝시리즈…삼성은 4연승 질주

한화 이글스가 두산 베어스에 역전승을 거두고 주말 3연전을 우세로 마쳤습니다.

한화는 오늘(11일) 대전 한화생명이글스파크에서 두산을 3대 2로 눌렀습니다.

출발은 불안했습니다.

1회 초 노시환의 실책으로 2점을 준 한화는 이후 5회까지 매 이닝 주자가 출루했지만 번번이 후속타가 터지지 않아 끌려갔습니다.

그러다 6회 말 노시환의 안타, 이성열의 볼넷으로 이어간 원아웃 2, 3루에서 최재훈의 내야 땅볼, 유장혁의 좌선상 2루타를 묶어 2점을 얻어 경기를 원점으로 돌렸습니다.

이어 8회 말 볼넷, 내야 안타, 고의 볼넷으로 엮은 투아웃 만루에서 장운호의 유격수 내야 안타 때 결승점을 뽑았습니다.

타구를 잡은 두산 유격수 박계범이 공을 한 번에 빼내지 못하다 송구가 늦었고, 그 사이 장운호의 발이 1루를 먼저 찍었습니다.

한화 정우람은 9회를 삼자범퇴로 막고 첫 세이브를 따냈습니다.

삼성 라이온즈는 대구 안방에서 kt wiz를 4대 2로 제압하고 개막 4연패 후 4연승으로 급반등했습니다.

kt는 4연패를 당했습니다.

구자욱이 1회 원아웃 1루에서 좌중간 펜스를 넘어가는 선제 투런 홈런으로 기세를 올렸습니다.

새 외국인 타자 호세 피렐라는 2대 1로 앞선 6회 같은 방향으로 비거리 125m짜리 솔로 아치를 그렸습니다.

삼성은 8회 말 단타 2개로 노아웃 1, 3루를 엮고 김동엽의 희생플라이로 쐐기를 박았습니다.

삼성 마무리 오승환은 9회 등판해 안타 3개를 맞는 등 원아웃 만루 위기를 자초했지만, 1점으로 막고 사흘 연속 세이브를 챙겼습니다.

오승환은 KBO리그 첫 300세이브 달성에 2개를 남겼습니다.

NC 다이노스는 KIA 타이거즈를 7대 3으로 꺾고 주말 광주 3연전을 쓸어 담았습니다.

NC는 1대 0으로 뒤진 4회 초 원아웃 1루에서 에런 알테어의 좌중간 투런포로 전세를 뒤집고, 이어진 투아웃 1루에서 나온 김태군의 좌월 2점 홈런으로 점수를 순식간에 4대 1로 벌렸습니다.

NC는 4대 3으로 앞선 7회 초 2사 3루에서 나성범, 양의지의 연속 2루타로 2점을 달아나고, 8회에도 투아웃 3루에서 박민우의 중전 적시타로 1점을 추가해 승패를 갈랐습니다.

5⅓이닝을 3실점으로 버틴 송명기가 지난해 9월 이래 7연승을 달리며 시즌 마수걸이 승리를 챙겼습니다.

키움 히어로즈는 부산 방문 경기에서 연장 11회에 나온 서건창의 내야 안타로 롯데 자이언츠에 짜릿한 3대 2 역전승을 거뒀습니다.

부산 사직구장(2천364명)과 대전 한화생명이글스파크(1천300명)이 매진되는 등 개막 후 두 번째 주말인 이날 전국 5개 구장에는 시즌 하루 최다인 1만 5천40명의 관중이 들어왔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