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손흥민 "챔스 복귀하려면 전사가 돼야!"

손흥민 "챔스 복귀하려면 전사가 돼야!"
토트넘의 손흥민이 다음 시즌 유럽축구연맹 챔피언스리그 복귀를 위해서는 모두가 전사가 되어야 한다며 선수단의 투지를 강조했습니다.

손흥민은 구단 홈페이지에 실린 인터뷰에서 "우리는 현재 리그컵 결승을 포함한 9경기를 남겨두고 있다. 우리는 준비가 돼 있어야 하고 전사가 돼야 한다. 그게 남은 시즌을 위해 매우 중요하다"고 말했습니다.

토트넘은 현재 리그 6위이고 4위 안에 들어야 다음 시즌 챔피언스리그에 진출할 수 있습니다.

정규리그 8경기씩을 남겨놓은 현재 토트넘은 승점 49점으로 4위 웨스트햄에 3점 뒤져 있습니다.

손흥민은 이런 상황을 두고 "나는 정말 긍정적인 사람이다. 우리는 4위에 승점 3점이 뒤져 있다. 솔직하게 뉴캐슬을 이겼더라면 더 좋았겠지만 그러질 못해 슬프다"고 말했습니다.

토트넘은 지난 4일 뉴캐슬전에서 2대 2로 비겼고 손흥민은 후반에 교체 출전해 부상 후 3주 만에 복귀전을 치렀지만 공격포인트를 기록하지 못했습니다.

이어 "다음 시즌 챔피언스리그에서 뛰는 것은 우리 모두 원하는 일이고 우리의 목표고, 팬들의 목표다"라면서 "우리는 챔피언스리그 진출을 위해 집중하고 있고 이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다짐했습니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