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집사부일체' 前 야구선수 심수창 "프로야구 18연패…은퇴한 게 아니라 옷이 벗겨졌다"

'집사부일체' 前 야구선수 심수창 "프로야구 18연패…은퇴한 게 아니라 옷이 벗겨졌다"
심수창이 대실패 기록을 공개했다.

21일에 방송된 SBS '집사부일체'에서는 실패스티벌에 함께할 이들을 선정할 '실패스타K'가 진행됐다.

이날 방송에서 멤버들과 사부들은 전 프로야구 선수 심수창의 등장에 어리둥절한 모습을 했다. 탁재훈은 "야구 선수로 프로까지 했다는 것은 성공했고 그러고 은퇴하지 않았냐"라며 "뭘 실패했다는 거냐"라고 물었다.

이에 심수창은 "은퇴를 한 게 아니고 옷이 벗겨졌다. 나 스스로 은퇴를 한 게 아니고 잘렸다. 방출됐다"라고 설명했다. 그리고 그는 "남들은 성대한 은퇴식을 하는데 난 은퇴식도 못했다. 그것도 실패라면 실패다. 친구들이 조그마한 골뱅이집에서 은퇴식을 해줬다. 한 4명이서 조촐하게 했다"라고 밝혀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때 이승기는 "이력서를 보니까 지원자 중 최다 실패다. 칸이 부족하다"라며 가장 먼저 그의 대실패의 기록을 공개했다. 프로야구 18연패 기록에 대해 김동현은 "기간으로 하면 어느 정도냐"라고 물었다. 이에 심수창은 "3년 정도다"라고 했고, 김동현은 "3년 내내 졌냐"라며 깜짝 놀랐다.

그러자 신성록은 "사실 이 정도면 구단에서 옷 벗기는 게 맞다"라고 했고, 탁재훈은 "이래도 옷을 벗겼다고 할 거냐"라고 물었다. 이에 심수창은 "그렇게 말하면 말할 게 없다"라고 멋쩍은 미소를 지었다. 이후에도 심수창은 역대급의 실패 기록을 공개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SBS연예뉴스 김효정 에디터)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