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여자)아이들 수진, 학폭 의혹 직접 부인 "정말 억울…서신애와는 대화한 적도 없어"

(여자)아이들 수진, 학폭 의혹 직접 부인 "정말 억울…서신애와는 대화한 적도 없어"
학교폭력 가해자로 지목된 걸그룹 (여자)아이들 멤버 수진이 직접 의혹을 부인했다.

수진은 22일 팬카페를 통해 "많은 고민을 하다가 글을 올린다"며 직접 입장을 밝혔다.

수진은 "저는 학창시절 눈에 띄는 아이였고 늘 나쁜 소문이 따라다닌 것도 맞다. 학생의 본분에 맞지 않는 옷차림을 하고 호기심에 담배를 몇 번 핀적은 있다"라고 말했다.

하지만 "어린시절 방황을 했었고 그 이후 지금까지도 담배를 피우지 않는다"며 "제가 고치고 나아졌다 하더라도 결국 모두 저의 부끄럽고 죄송한 행동이 분명히 있었기에 오늘 이런 결과가 나왔다고 생각한다"라고 전했다.

수진은 "정말 억울한 부분이 있다"면서 "늘 나쁜 소문은 그러려니 하고 넘어갔지만, 많은 팬 분들이 힘들어하시는 것을 보고 그냥 모든 것을 내려놓고 한번 이야기를 드렸으면 한다"며 자신의 이야기를 꺼냈다.

수진은 "(학폭 제기) 글을 올린 친구와 저는 정말 친구였다고 생각한다. 그 친구의 집에서 밥을 먹은 기억도 그 친구의 언니와 셋이 영화를 본 기억도 있다. 글을 올리신 그 언니는 제가 학교 선배한테 협박문자를 받고 힘들어할 때 그걸 경찰에 신고하려고 해주었던 고마운 사람으로 기억하고 언니에게는 고마운 마음이 항상 있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저는 그 친구가 저를 왜 멀리하려고 했는지 그 글을 통해 알았다. 제가 기억하는 그 다툼의 이유는 그 친구가 약속을 어겨서였다. 그게 한 두번이 아니었고 저는 그거에 대해 화가 났던 걸로 기억한다. 저를 멀리하려고 하였던 것인지 몰랐다"며 "제가 너무 부끄럽지만 그 친구한테 욕을 했던 것도 기억이 난다. 그리고 그 순간 그 언니가 전화를 받았고 언니는 저를 혼내셨다. 그리고 저는 그 언니께 죄송하다고 하고 전화를 끊었다. 그 이후로 그 친구와는 완전히 멀어졌고 서로 안 좋은 감정을 가지고 있었던 것 같다"라고 자신이 기억하는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수진은 "단 한번도 그 친구에게 폭행을 가한 적이 없다. 단 한번도 오토바이를 탄 적 없다. 왕따를 주도하는 단체문자를 보낸 적이 없다. 교복을 뺏은 적도 물건을 훔친 적도 없다"며 자신이 한 짓이라 거론되고 있는 일들은 모두 사실이 아니라고 밝혔다.

또 배우 서신애와의 학폭 의혹에 대해서도 수진은 "서신애 배우와는 학창시절 대화를 나눠본 적도 없다. 이분께도 이 일로 피해가 간 거 같아 죄송하다"라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수진은 "저의 사생활로 물의를 일으켜서 죄송하다. 부끄러운 행동으로 상처를 받으신 분들 모두에게 죄송하다"며 사과했다.

앞서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수진이 학창시절 학폭 가해자라고 주장하는 글이 올라와 논란을 빚었다. 이후 수진의 학폭에 관한 폭로가 이어졌는데, 이에 대해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모두 허위사실이라며 법적 대응을 시사했다. 이 와중에 수진과 같은 학교 출신인 배우 서신애가 SNS에 "변명할 필요 없다(None of your excuse)"라고 의미심장한 글을 남겨 의혹이 더해졌다.


(SBS연예뉴스 강선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