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최수영, 9년째 연애 중인 정경호에 전한 진심…"제가 가진 축복"

최수영, 9년째 연애 중인 정경호에 전한 진심…"제가 가진 축복"
배우 최수영이 9년째 연애 중인 연인 정경호에게 "제가 가진 축복"이라며 고마움을 전했습니다.

최수영은 오늘(8일) 진행된 JTBC 드라마 '런 온' 종영 인터뷰에서 "정경호는 정말 로맨틱 코미디 연기를 잘하는 배우이자 선배"라면서 "그런 선배님이자 배우가 늘 물어볼 수 있는 자리에 자리하고 있는 것이 제가 가진 축복인 것 같다"며 연인 정경호를 언급했습니다.

최수영은 이어 "정경호가 많은 아이디어도 주고 도움도 줬다. 허심탄회하게 연기 고민을 나눌 수 있는 존재 자체가 안정감을 주는 것 같다"고 덧붙였는데요, 그러면서 "사랑과 일은 구분 지어 생각할 수 없는 삶의 한 부분이다. 주어진 사랑에, 주어진 일에 최선을 다하는 것이 내 사명이자 자부심"이라고 강조하기도 했습니다.


지난 4일 종영한 '런 온'에서 최수영은 재벌 3세이자 스포츠 에이전시 대표 서단아 역을 맡아 당당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를 보여줬습니다. 이에 대해 최수영은 "제가 여태까지 맡아온 캐릭터와 결이 달랐음에도 저라는 배우를 믿어주셨다는 점에서 큰 위로를 받았다"면서 "가만히 있어도 나를 알아봐 주는 사람이 있을 수 있다는 믿음 덕분에 자신감을 얻었다"고 드라마가 준 특별한 의미를 밝혔습니다.

최수영은 또 "아직 소녀시대에서 서단아만큼 부자 역할을 한 사람이 없다. 멤버들이 '수영이가 부자에 예쁘게 나오니까 너무 좋다'며 모니터를 열심히 해줬다"고 전했는데요, 최수영은 "조언과 아이디어 등 거리낌 없이 의견을 나눌 수 있는 친구와 동료가 있다는 게 너무 큰 자산인 것 같다"며 소녀시대 멤버들을 향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사진=최수영·정경호 인스타그램)

(SBS 스브스타) 

(SBS연예뉴스 지나윤 에디터)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